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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SQUAREZ] #9 게임 기본 뼈대 완성! 본문
얼추 게임의 기본이 될만한 부분은 다 만든것 같아요!
처음부터 구조를 제대로 구현해서, 잘하면, co-op도 가능할지도..?
그간 만든 기능들
- 포탑 기능
- 인공지능 ( 특정거리 접근시 따라오고, 특정거리 이탈하면 제자리로 감)
( 공격 기능 )
- 모든 오브젝트 공용 데미지 시스템
- 어디에 닿으면 gameobject 비활성화 / 활성화 (리스트 추가 가능)
- 어디에 닿고 e키 누르면 gameobject 비활성화 / 활성화 (리스트 추가 가능)
- 어디에 닿으면 타이밍에 맞게 gameobject 활성화
- 어디에 닿으면 path system에 의해 움직이는 오브젝트 pause
- 어디에 닿으면 path system에 의해 움직이는 오브젝트 resume
- 오브젝트 픽업 기능 ( 필요없게 됨..)
- 자막 출력 기능 ( json 파일에 대사를 인식하고 출력 )
- 자막 출력 기능 ( 한영 구분 )
- 자막 출력 타이밍 ( 자막이 나오고 5초뒤 다음 자막이 나옴(갯수제한없음)
- 라운드 시스템
- 킬 카운팅 시스템
- 디펜스 코어의 카운트 기능 (적 npc가 20번 닿으면 게임 종료)
- navmesh를 인식해 추적하는 오브젝트 기능
다음에 만들어 볼 기능들
- 상점 시스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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